맥북프로 15인치 개봉기맥북프로 15인치 개봉기

Posted at 2010. 11. 17. 16:21 | Posted in Mac/MacBook Pro


지난 11월 12일 금요일에 주문하였는데, 16일 화요일이 되어도 "배송준비중"으로 떠있기에, 애플코리아에 전화했더니 배송 조회 페이지에 어떤 issue(라고 표현;)가 있다고 조회는 되지 않더라도 정상적으로 예상 배송일에 받을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예상 배송일은 15-17일이었는데, 상담원이 그렇다니 일단 기다리기는 하겠으나 마음이 불안불안 하였습니다. 기계덕후로서 주문을 했으면 하루 이상 기다리기 어려운 일 아닌가요.

최근 집안의 장례식을 치른 후에 다행히 야행성 패턴을 고쳤기 때문에, 아침 8시도 안되어 깨서는 침대에 누워서 아이폰으로 카페 글이나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도착하는 문자메시지,


올레!!



개봉하면서 신나게 사진을 찍고, 바로 포스팅합니다. It has just arrived. 라고 제목을 쓰고 싶었으나 신변잡기를 다루는 게 주가 아니므로 검색 및 블로그 유입에 민감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위와 같은 제목을 사용하였습니다. :D 싸이월드였다면 그랬겠지만.




두둥


상자안에 또 상자


맥북프로


ㅜㅜ


iLife 기본 제공 (최근 구매자는 iLife 11 제공, 10년 10월 1일 이후 구매자 중 11버전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12,000원에 제공 - 애플 홈페이지 참고 - http://www.apple.com/kr/ilife/uptodate/)


무려 i5 2.4GHz에 4GB램.. AMD 듀얼코어 1.8GHz 노트북 사용하다가 호강할듯


이중 씰을 확인. 사실 애플코리아에서 직접 주문하였으므로 확인할 필요도 없지만요.


견고한 포장. 윗면에는 두터운 완충재가 붙어있고, 아래는 유격이 없이 딱 고정되어 맥북을 꺼내기가 어렵습니다.


우측 동그란 구멍에 손가락을 넣어, 작은 상자를 먼저 꺼낸 후에


맥북을 꺼냅니다.


견고한 플라스틱 하판에는 iLife11, 맥세이프(전원 어댑터), 매뉴얼 상자가 있습니다.


맥세이프에 돼지코 부분은 빠져있네요.


매뉴얼 상자 속 내용물입니다. ①매뉴얼, ②OSX및 응용프로그램 DVD 패키지, ③DVD 천케이스(이게 왜 있는지는 ㅋㅋ)액정 클리너라고 합니다!! ④사양이 적힌 종이 순입니다.


위의 ②OSX및 응용프로그램 DVD를 열어보면, 사과 스티커,  보증서, OSX DVD 및 응용프로그램 DVD가 들어있습니다.


맥세이프에 연결할 돼지코 짧은 선, 긴 선이 들어있습니다.


전원 패밀리


긴 선을 연결


짧은 돼지코를 연결


잘 포장된 맥북 프로를


뒤집어서


사정없이 개봉


마지막 포장재 키보드 덮개


우측에는 켄싱턴 홀, 슈퍼드라이브


좌측에는 순서대로 전원, Ethernet, Firewire 800, Mini Display Port, USB 2.0 x 2, SD 카드 슬롯, 오디오 입/출력


to be continu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