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무료 범퍼 신청하기 (9월 27일부터)아이폰4 무료 범퍼 신청하기 (9월 27일부터)

Posted at 2010. 9. 27. 21:39 | Posted in 아이폰, 아이패드
출시 17일만에 무료 범퍼 신청 접수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장 주는 것은 아니고, 또 "신청"입니다. 10월 중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정확한 시기는 대리점마다 말이 다릅니다.

해외에서는 8가지 범퍼 또는 케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과는 달리, 국내에는 "검정색" 정품 범퍼만 제공합니다. (색깔 변경도 안됩니다) 전세계적으로 같은 서비스 정책(리퍼)을 펼치던 애플이 유일하게 우리나라만 수리도 가능하도록 예외를 두더니, 범퍼 제공에 있어서도 예외적으로 한가지만 제공하네요 :)

신청하는 방법도 다릅니다. 해외에서는 어플을 통해서 접수하지만, 우리나라는 대우일렉 서비스센터방문 접수 해야합니다. 수령시에도 방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가까운 지점은 아래 링크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정품 범퍼를 언제 줄지 몰라서 잠시 동안만 쓰려고 B급 범퍼를 주문했는데, 너무 싼티가 나서 도저히 못쓸 것 같네요. 추석 직전에 배송이 되었는데 고향에 내려갔다 오느라고 오늘 확인했더니.. 이것 참, 물릴 수도 없구요. 정품 범퍼를 곧 제공할 줄 알았으면 안샀을텐데요.

아무튼 범퍼라는 액세서리 자체는 참 마음에 듭니다. 3M 모바일 실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신보호 필름입니다) 범퍼를 씌우니 그립감이 좀 더 좋아지고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더군요.. 아무래도 생걸로 들고다니면 불안하니까요.

1차 접수자라 지금 몇차까지 풀렸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 20만대는 풀렸을 테니까 범퍼 수요도 많겠지요. 범퍼도 신청한 순서대로 줄 것 같으니 급하실수록 빨리 접수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붐비는게 싫어서 전화해보고 느긋한 시간대에 총총 다녀오려고 합니다.

추신. B급 범퍼 중에 흰색을 살 때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라스틱 부분은 흰색인데, 고무부분은 상당히 누렇게 보입니다.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같은 제품 중에서도 뽑기가 중요한가 봅니다.

<< 추가 >>

대우일렉 서비스센터 지점마다 범퍼 수령 일정이 다릅니다. 신청 후 약 3-4일 만에 수령 가능한 지점도 있는 반면, 제가 신청한 마포구 상수점에서는 9월 16일에 신청하신 분도 아직 소식이 없다고 합니다. 시기에 민감하다면 아사모 같은 카페에서 지점을 검색해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