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저렴하게 구입하기 (최저가)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저렴하게 구입하기 (최저가)

Posted at 2010. 10. 3. 15:07 | Posted in 아이폰, 아이패드
딱히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같은 건 아니고, 싸게 파는 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2010년 10월 3일 현재 지마켓이나 옥션 등에서 15달러짜리 기프트카드가 22,000원~24,000원 정도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는 19,990원에 판매하고 있으므로 최저가 기준으로도 거의 10%나 저렴하네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입 방법은, 먼저 계좌로 입금을 한 후에 게시판과 이메일로 입금했다는 글을 작성하면 기프트카드를 촬영한 첨부파일과 함께 답장이 옵니다. 기프트카드를 직접 우편으로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며 이 경우 우편료 2,000원이 추가됩니다.

운영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 9시~다음날 오후 3시입니다. 저의 경우는 일요일에 신청하였는데도 입금 글 작성하고 딱 6분만에 기프트카드 메일을 받았습니다.

아마 가격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여지가 있으므로 여기에 기록하지는 않겠습니다. 분명한 것은 다른 업자들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기프트카드란?

아이튠즈 스토어는 국가별로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어플이 한국 스토어에 없는 경우(주로 게임;)에 미국 스토어를 이용하게 됩니다. 한국에서 신용카드로 미국 스토어를 이용하기는 매우 복잡하므로 보통 기프트카드를 이용하여 미국 앱스토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께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소개하였습니다.






※ 팁

미국 앱스토어를 이용하려면, 미국 계정이 따로 필요합니다. 미국 계정 생성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경우 주마다 세금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주에서는 세금이 붙고 어떤 주에서는 세금이 붙지 않습니다. 기프트카드 잔액이 1.2달러인데, 0.99달러짜리 어플을 세금 때문에 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지불 정보를 입력할 때, 세금이 붙지 않는 주의 주소를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알라스카, 델라웨어, 몬타나, 뉴햄프셔, 오레건, 켈리포니아 주가 세금이 붙지 않습니다.



//